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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TCP/IP 전송 계층의 프로토콜인 TCP와 UDP로 자료를 송수신하는 방법
(1) 소켓의 생성과 종료
: 응용프로그램이 인터넷에서 TCP/IP 전송 계층 기반의 통신을 하려면 소켓을 생성하고, 소켓을 통해 원격지의 응용프로그램과 자료를 송수신해야 한다.
※ 참고자료 : http://mintnlatte.tistory.com/category/P%20rogramming/Socket
※ 블로그 내 Socket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.
- 2012/02/27 - [P rogramming/Socket] - 1. 소켓 프로그래밍의 이해
- 2012/02/27 - [P rogramming/Socket] - 2. 프로토콜 정의 및 소켓 생성 - socket()
(1) 소켓의 생성과 종료
: 응용프로그램이 인터넷에서 TCP/IP 전송 계층 기반의 통신을 하려면 소켓을 생성하고, 소켓을 통해 원격지의 응용프로그램과 자료를 송수신해야 한다.
※ 참고자료 : http://mintnlatte.tistory.com/category/P%20rogramming/Socket
※ 블로그 내 Socket 카테고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.
- 2012/02/27 - [P rogramming/Socket] - 1. 소켓 프로그래밍의 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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